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멤버십 안내

멤버십회원의 혜택?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 이벤트 및 쿠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에 가입하려면?

CHECH.1 회원가입

BBQ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CHECH.2 회원가입

포인트적립은 구매시점으로부터 최소 72시간 최대 1주일이내 적립됩니다(영업일기준)

포인트 적립 기준은 무엇인가요?

포인트는 BBQ홈페이지, BBQ앱, BBQ가맹점 전화번호로 인입된 주문의 실 결제금액의 5%적립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주류, 음료, 배달서비스 결제금액은 제외됩니다)

회원이BBQ어플리케이션/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온라인주문채널(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을 통해 주문을 하거나, 현금, 상품권, 신용카드 등을 통해 결제를 한 후 하나 이상의 적립카드와 기타의 할인카드 및 쿠폰을 제시하고 이중으로 포인트 누적 또는 할인을 요구 하거나, 할인 및 증정품(판촉물, 제품)제공 행사 참여시 적립을 요구했을 때, 기프티콘(e-coupon)으로 결제했을 때, 가맹점은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은 가맹점의 요구에 따라 멤버십포인트, 다른 온라인주문채널, 할인제도, 기프티콘 등 중 하나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공지사항 | BBQ치킨

공지사항

BBQ치킨_BBQ, 연휴 4일간 치킨 100억 원 넘게 팔렸다

  • 등록일 : 2020-08-19
  • 조회수 : 10862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 8 14일부터 17일까지 이어진 4일 연휴 기간 100억원이 훌쩍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자체 앱 7,000원 할인 이벤트를 통한 딹 멤버십 회원수도 연휴 기간 30만명 이상 증가하며 총 120만 명을 돌파했다.

 

BBQ에 따르면, 이번 4일간 전국의 BBQ 점포에서 처리한 주문 건수는 총 50만 건에 매출은 113억 원으로, 이는 지난해 광복절 연휴(8/15~18) 기간 대비 151%, 올해 어린이날 연휴(5/2~5/5) 대비 57% 증가한 수치다. 말복인 8 15일에는 하루 동안 16만 건의 주문이 몰리며 총 3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번 매출 증가는 연휴 효과 뿐 아니라, BBQ 자체 앱으로 진행한 7000원 할인 이벤트의 영향도 컸다. 평소 일 평균 2000건 정도 들어오던 자체 앱 주문이 연휴기간에 일 4만 건에서 최고 6만 건 이상의 주문이 몰렸다.


덕분에 딹 멤버십은 연휴 4일간 30만 명 넘게 증가하며 총 12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7월 말 기준으로 30만 명을 돌파한 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90만 명이 증가한 것이다. 이러한 인기를 반증하듯 BBQ 자체 어플은 지난 주 안드로이드 및 애플 iOS의 어플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자체 앱을 통한 딹 멤버십 주문은 소비자와 패밀리(가맹점)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번 100만 회원 돌파가 갖는 의미가 더욱 크다. 평소 소비자는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가 있으며, 패밀리(가맹점)들은 배달 앱을 통한 주문 대비 크게 낮은 수수료를 지불해 부담을 덜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할인 금액 7000원 전액을 패밀리 부담 없이 모두 본사 부담으로 진행하는 터라 가맹 패밀리들의 호응이 특히 컸다고 알려진다.


BBQ 관계자는 이번 딹 멤버십 대상 할인 이벤트가 내달 6일까지 지속되는 만큼 가입자 수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뿐만 아니라 패밀리들도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

10-35자 일련번호 . “ - ” 제외, 알파벳 ( I ) => 숫자 ( 1 ), 알파벳 ( O ) => 숫자 ( 0 ) 로
정확히 확인 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